전국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밤부터 강풍 주의
(서울=연합뉴스) 정래원 기자 = 금요일인 24일 아침 기온이 뚝 떨어지고 낮 기온도 대부분 20도 이하로 쌀쌀할 것으로 보인다.
경기 동부와 강원 영서 충북 북부에서는 오후까지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겠다. 강원 산지에서는 눈이 날리는 곳도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날 오전 5시 현재 기온은 서울 4.5도 인천 6.6도 수원 3.1도 춘천 0.6도 강릉 6.2도 청주 4.7도 대전 4.7도 전주 4.1도 광주 5.2도 제주 9.2도 대구 6도 부산 6.6도 울산 5.7도 창원 5.8도 등이다.
낮 최고기온은 13∼20도일 것으로 예보됐다.
밤부터는 강원 영동과 경상 해안 등에서 바람이 시속 30∼60㎞(초속 9∼16m) 이상으로 매우 강하게 부는 곳이 있겠다. 선별진료소와 같은 야외 천막이나 간판 등 시설물 관리에 유의할 필요가 있다.
대기가 매우 건조하고 일부 지역에서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어 산불 등 화재 예방에도 유의해야 한다.
경기 내륙과 강원 영서 전라 내륙에서는 서리가 내리고 얼음이 어는 곳도 있어 농작물 냉해 피해가 없도록 주의해야 한다.
밤부터 동해 남부 먼바다와 서해 중부 먼바다에서는 바람이 매우 강하게 불고 물결이 매우 높게 일어 항해나 조업을 하는 선박은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
동해 먼바다에서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도 있어 해상 안전사고에 ..........
출처 :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11568688
-----------------------------------------------------------------------------------------------https://shinnhes92.tistory.com/161
검찰, 황운하 당선인 사무실 압수수색…당원명부 부당활용 정황(종합)
(대전=연합뉴스) 한종구 이재림 기자 = 더불어민주당 대전 중구 당내 경선 과정에서의 당원 개인정보 부당 활용 의혹에 대해 수사 중인 검찰이 24일 오전 황운하 당선인 선거 사무실을 압수수색했다. 대전지검은..
shinnhes92.tistory.com
https://shinnhes92.tistory.com/160
'밀라논나' 장명숙 "스스로 명품 돼라" 조언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디자이너 장명숙이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조언으로 시선을 모았다. "22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업글인간 특집에는 밀라논나 장명숙이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
shinnhes92.tistory.com
https://shinnhes92.tistory.com/159
재심 변호사 "이춘재 살인의추억 범인? 봉준호 상상과 다르다"
박 변호사는 지난 12일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 "생각"이라는 글을 올리고 이춘재와 이춘재 연쇄살인 사건을 다룬 봉 감독의 영화 \살인의 추억\을 언급했다. 그는 "13일 이춘재 8차 사건 재심 공판..
shinnhes92.tistory.com
https://www.youtube.com/watch?v=qkrzzR-Fs1A